customer service

문의전화

Home >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및 공지사항

제목 케이셀바이오뱅킹, 압구정 끌리닉S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날짜 2016.12.16
글쓴이 케이셀바이오 조회 3216



기사원문보기_0507.jpg


케이셀바이오뱅킹, 압구정 끌리닉S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20161215001130238_1.jpg

케이셀바이오뱅킹㈜(대표 이종성)는 압구정 끌리닉S의원(원장 안재석)과 줄기세포 화장품의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미래산업인 줄기세포, 면역세포 보관, 줄기세포 화장품 해외시장 판매를 위한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케이셀바이오뱅킹㈜은 세포치료제 개발 및 면역·줄기세포 보관 전문기업으로 세포치료제 분야의 경쟁력 있는 기술로 면역세포 분리, 배양 증식에 관련된 연구개발을 통해 특허 출원을 하였으며, 고객에게서 채취된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를 안전하게 보관하여 향후 암 등 난치성 질환 치료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보관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압구정 클리닉S의원은 지방이식 기술을 바탕으로 안티에이징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8년간 13,000건 이상의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종성 대표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는 압구정 끌리닉S의원 안재석 원장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앞으로 줄기세포 화장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이셀바이오뱅킹㈜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줄기세포 관련 화장품을 연구하고, 현재 출시된 FGF, EGF가 함유된 줄기세포 화장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