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ellbio         |         BUSINESS         |         면역세포

 

면역세포란?

 

면역세포는 외부로부터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이 우리 몸 속에 침입하였을 때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면역세포로 인해 우리 몸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고 제 기능을 하지 못할 경우 암 등 각종 질병에 시달리게 되는 것 입니다. 우리 신체 내의 환경은 외부로부터 침입할 수 있는 바이러스, 세균 등의 항원에 대하여 신체를 방어하고 보호하는 면역체로서 태어날 때부터 지니는 선천면역과 후천적으로 얻어지는 획득면역으로 구분 됩니다.

 

 

 

 

 

면역세포 치료란? - 제4의 암 치료법

 

면역세포 치료는 혈액에서 직접 면역세포를 채취하여, 체외에서의 배양을 통해 면역세포의 수를 늘리거나 기능을 강화시킨 후 다시 체내로 주입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 면역세포를 몸 밖으로 꺼내어 면역세포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면역세포의 수를 수백배로 늘린 후에 몸으로 되돌려 줌으로써 치료를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면역세포 치료는 만성피로, 고지혈증, 자가면역질환, 쉐그린 증후군, 고혈압 등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항암 치료에 많이 사용되는데, 인체 내에는 암 세포를 인식하는 세포, 암 세포 발생을 억제하는 세포, 이미 발생한 암 세포를 제거하는 세포 등 다양한 면역세포가 있어서, 우리 몸을 암으로부터 지켜주는데, 암 환자는 이러한 면역세포의 기능이 약화되어 있거나 그 수가 너무 부족하여 암 환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에 직접 환자의 면역세포를 암과 싸울 수 있도록 체외에서 강하게 키워 다시 환자에게 주입하는 것이 면역세포 치료입니다.

 

 

 

방사선 요법이나 화학요법 등 기존의 항암 치료는 암 세포를 죽이는 동시에 정상세포도 죽이는 문제점이 있고 구토, 설사, 탈모, 빈혈, 감염 및 출혈 등과 같은 극심한 부작용으로 환자가 고통스러워하며, 무엇보다 재발 혹은 전이 가능성이 높은 편에 반해, 항암면역세포 치료는 환자 자신의 면역세포가 치료제로 쓰여 고통이나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환자의 삶의 질 제고에도 큰 효과가 기대되는 항암치료 방법입니다.

 

 

 케이셀바이오는 면역세포의 대량 배양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는 등 면역세포 치료의 대중화를 위하여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케이셀바이오뱅킹(주)     대표자 이종성     사업자등록번호 206-86-88160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4길 25, 13층 1301호 (성수동 2가,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     TEL 1599-8998

Copyright © 2019. KCELLBIO BANKING. All Rights Reserved.